문정아중국어가 이지모바일과 손잡고 군장병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폰 대여서비스 ‘이지톡(EGTalk)’ 내 교육 앱을 오픈, 오픈 기념 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톡‘은 요금제에 가입 후 개인 유심(USIM)을 단말기에 꽂으면 부대 내 마트(PX)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와 음악, 동영상, 웹툰 앱까지 이용할 수 있고, 휴가나 외출 시에는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누릴 수 있어 많은 국군장병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
또한 문정아중국어는 15년간 중국어만 연구한 중국어, HSK 전문 교육기관으로 “학습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국군 장병에게 25만원 상당의 중국어강의를 무료로 지원하여 대한민국 중국어 학습자들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군 장병들이 복무 중에도 자기개발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지모바일과 손잡게 되었다”고 앱 런칭 배경을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이지톡 요금제(LTE PAK Plus)에 가입하는 장병에게 문정아 리듬중국어(STEP1)와 중국 유람기(대만편) 각 1개월 무료 수강이 제공된다. 리듬중국어는 리듬만 따라하면 쉽고 재밌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중국어 초보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어회화 강의이며, 중국 유람기는 100%현지 촬영으로 이루어진 예능과 학습이 결합된 신개념 강의로, 리얼한 중국어회화는 물론, 중국 문화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강의이다. 해당 강의들은 젊은 장병들의 취향을 고려해 선정됐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지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이지톡 앱을 이용해 2017년 새해 목표로 어학 공부를 계획한 장병들에게 모바일 강의 수강 환경을 제공하고, 양질의 교육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군 복부 기간 중 젊은 장병들이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중국어 콘텐츠 지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한국경제비즈니스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일간스포츠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머니투데이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랭키닷컴 선정 ’중국어 교육 전문 분야 1위‘의 중국어 전문교육기관이다.
안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