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중국어, HSK 전문 문정아중국어, 이지모바일과 군 장병 중국어 학습 지원

- ‘이지톡’ 제휴 기념 중국어 무료 수강 이벤트 진행






문정아중국어가 이지모바일과 손잡고 군장병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폰 대여서비스 ‘이지톡(EGTalk)’ 내 교육 앱을 오픈, 오픈 기념 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톡‘은 요금제에 가입 후 개인 유심(USIM)을 단말기에 꽂으면 부대 내 마트(PX)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와 음악, 동영상, 웹툰 앱까지 이용할 수 있고, 휴가나 외출 시에는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누릴 수 있어 많은 국군장병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또한 문정아중국어는 15년간 중국어만 연구한 중국어, HSK 전문 교육기관으로 “학습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국군 장병에게 25만원 상당의 중국어강의를 무료로 지원하여 대한민국 중국어 학습자들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군 장병들이 복무 중에도 자기개발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지모바일과 손잡게 되었다”고 앱 런칭 배경을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이지톡 요금제(LTE PAK Plus)에 가입하는 장병에게 문정아 리듬중국어(STEP1)와 중국 유람기(대만편) 각 1개월 무료 수강이 제공된다. 리듬중국어는 리듬만 따라하면 쉽고 재밌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중국어 초보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어회화 강의이며, 중국 유람기는 100%현지 촬영으로 이루어진 예능과 학습이 결합된 신개념 강의로, 리얼한 중국어회화는 물론, 중국 문화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강의이다. 해당 강의들은 젊은 장병들의 취향을 고려해 선정됐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지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이지톡 앱을 이용해 2017년 새해 목표로 어학 공부를 계획한 장병들에게 모바일 강의 수강 환경을 제공하고, 양질의 교육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군 복부 기간 중 젊은 장병들이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중국어 콘텐츠 지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한국경제비즈니스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일간스포츠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머니투데이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랭키닷컴 선정 ’중국어 교육 전문 분야 1위‘의 중국어 전문교육기관이다.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