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KB국민카드, 졸업시즌 맞이 해외 이용 이벤트 실시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최대 18만원 캐시백 등 혜택 제공



KB국민카드는 졸업시즌을 맞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호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KB국민카드(기업카드·비씨카드·마에스트로 체크카드 제외)로 공항버스·철도·고속도로 톨게이트·공항 주차장을 이용하고 행사기간 중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3만원이 캐시백된다.


또 28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마스터·비자·유니온페이 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만원 이상이면 2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을 각 국제카드 브랜드별로 캐시백 된다.

관련기사



호텔스닷컴 이용 고객에 대한 혜택도 마련했다. 다음달 말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해 ‘호텔스닷컴’에서 KB국민 마스터·비자·아멕스카드로 호텔 예약 시 최대 12%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소 결제금액 제한 없는 8% 할인 코드 △미화 200달러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2% 할인 코드 등 두 가지로 제공되며 호텔 투숙일 기준 6월 30일 이전에 예약해야 한다.

면세점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기업카드·비씨카드·마에스트로 체크카드 제외)로 국내 면세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하고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 1매 △50만원 이상이면 2만원 캐시백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70만원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50만원을 캐시백한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