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파괴왕 주호민, ‘마리텔’ 떴다! 그림 못 그려도 웹툰작가 되는 비법 공개

MBC ‘마리텔’에 ‘신과 함께’, ‘무한동력’ 등의 웹툰으로 잘 알려진 웹툰작가 주호민이 출연했다.

11일 밤 11시 15분 방송될 MBC ‘마리텔’에는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지닌 웹툰작가 주호민이 출연해 네티즌들을 열광시켰다.

MBC ‘마리텔’ 주호민 작가 / 사진제공 = MBCMBC ‘마리텔’ 주호민 작가 / 사진제공 = MBC




‘신과 함께’, ‘무한동력’의 주호민은 최근 그가 가는 곳마다 없어져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유명 웹툰 작가로, ‘마리텔’ 출연 1호 웹툰 작가 이말년의 뒤를 이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에 이목이 집중됐다.


방송이 시작되자 ‘파괴왕’이라는 명찰을 가슴에 달고 시청자를 맞이한 주호민은 데뷔를 하게 된 사연부터 그의 대표작이자 최근 하정우, 이정재, 마동석, 차태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제작되고 있는 영화 ‘신과 함께’에 관련한 일화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방송을 이끌어 나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관련기사



이어 주호민은 ‘너도 만화가’ 코너에서 웹툰 작가가 되는 방법을 공개했다. 주호민은 그림에 자신이 없어도 웹툰작가가 될 수 있는 비장의 비법을 전수해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특히 이 방법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으로 진짜 만화처럼 그럴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어 큰 반응을 얻었다.

주호민은 이날 생방송 도중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던 강형욱과 AOA 설현·민아의 방송마저 파괴시켜 방송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파괴왕’ 주호민이 알려주는 웹툰에 대한 모든 것은 1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