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잠자는 쿠폰 깨운다… 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재오픈

전자결제·O2O서비스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고진, 이하 갤럭시아컴즈)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모바일 금융플랫폼 ‘캐시지’의 기능과 편의성을 강화해 ‘머니트리(MONEY TREE)’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출시했다.

머니트리는 기존에 사용처가 제한되고 사용 방법이 복잡해 사용되지 않고 있는 여러 모바일 상품권·쿠폰·적립 포인트 등의 가치를 살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머니트리’ 앱으로 모바일 상품권·쿠폰 등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고 OK캐시백 등 타사 제휴 포인트로도 모바일 상품권·쿠폰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머니트리 앱 내에서 사용하는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하면 다양한 상품 구매는 물론 전국 편의점에서도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모바일 상품권의 사용처·유효기간·잔액 등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머니트리 앱 내에서 가상화폐로 전환해 모바일 상품권·포켓몬고 유료 결제가 가능한 구글기프트카드 등으로 자유롭게 교환·구매할 수 있다.

향후 은행·신용카드사 등의 적립 포인트도 머니트리캐시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고광림 갤럭시아컴즈 신규사업본부장은 “존 갤럭시아컴즈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을 활용해 ATM 출금·해외 송금·P2P 대출 등 다양한 분야로 머니트리 서비스를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김성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