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조우종, '아찔한 캠핑'에서 이미 결혼 예고 했었다?

열애에 이어 3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조우종이 결혼발표 한 달 전에도 결혼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사진=MBC에브리원




오늘 13일 ‘아찔한 캠핑’에서는 정준하-김준현-조우종-고세원이 일출을 바라보고 소원을 비는 모습이 방송된다.


멤버들은 붉게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각자 원하는 소원을 빌었다. 얼마 전 아빠가 된 김준현은 가족의 건강을 빌었고, 정준하는 2세에 대한 소망을 드러낸 반면 유일한 미혼자인 조우종은 “노총각 아니냐. 결혼할 수 있게 해달라”는 소망을 빌었다며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조우종이 의미심장한 표정과 함께 새해 소망으로 결혼을 밝히자, 현장에서는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고, 이는 결국 사실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조우종은 한 프로그램에서 비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조우종의 여자친구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 했다. 조우종의 소속사 측은 KBS 재직 시절 후배였던 정다은 아나운서와 5년 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이어 결혼소식까지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아찔한 캠핑’을 통해 결혼을 예고한 조우종의 핑크빛 새해 소망은 2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아찔한 캠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