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는 2017년형 위니아 에어컨 예약판매를 기념해 ‘위니아 에어컨 2017 미리구매 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7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강력한 냉방 및 편의 기능을 믿고 구매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니아 에어컨 2017 미리구매 빅 페스티벌’은 웨이브 라인 및 벽걸이형 에어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멀티형 웨이브 럭셔리(18평형)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위니아 에어워셔를 선물로 증정한다. 싱글형 웨이브 럭셔리, 싱글형 웨이브 프라임(18평형) 모델과, 멀티형 웨이브 럭셔리 모델(16평형), 멀티형 프라임 모델 구매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과 20만원 상당의 위니아 에어워셔를 증정한다.
싱글형 웨이브 프라임(16평형)을 구매하면 5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에어 서큘레이터를 증정하고 벽걸이형 에어컨(일부 모델) 구매 시에는 2만원 모바일 상품권 또는 스마트플러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월 말까지 전국 위니아 대리점(위니아 딤채 스테이) 및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17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춰 에어컨이 내보내는 바람의 온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는 바람 온도 조절 기능을 국내 최초로 탑재했다. 또 ‘윈드빔팬’ 및 ‘쿨샤워’ 등 강력한 냉방 기능에 사용자 편의 기능을 더하여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을 조성한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는 2017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기술력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특별한 조건으로 위니아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