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빅플로 하이탑, "AOA 지민 선배님과 '우결' 찍어보고 싶어"

빅플로 하이탑이 예능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14일 오후 2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빅플로(렉스, 하이탑, 론, 성민, 의진)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하이탑은 이전에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진짜 사나이’를 언급하며 예능에 대한 목표를 언급했다.

보이그룹 ‘빅플로(BIGFLO)’의 멤버 하이탑이 14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4번째 미니앨범 ‘Stardom’ 컴백 쇼케이스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보이그룹 ‘빅플로(BIGFLO)’의 멤버 하이탑이 14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4번째 미니앨범 ‘Stardom’ 컴백 쇼케이스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하이탑은 “‘진짜사나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서 장난스러운 모습이나 막내 같은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제는 조금 더 로맨틱한 남자, 진정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하며 “여성분들이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TOP5에 뽑히고 싶은 바람이 있다. 앞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같은 프로그램을 출연 해보고 싶은 마음도 든다”고 바람을 덧붙였다.


이어 하이탑은 “1~2살 연상을 좋아한다. 개인적으로 AOA의 지민 선배님의 팬이다. 그분과 ‘우리 결혼했어요’ 한 번 해보고 싶기도 하다”고 AOA 지민을 언급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타이틀곡 ‘스타덤’은 EDM 트래 장르의 강렬한 힙합 곡으로 인기 연예인 ‘스타(Star)’와 지역, 나라 등을 뜻하는 접미사 ‘-덤(-dom)’의 합성어다. 빅플로 멤버들이 직접 랩 메이킹에 나서며 완성도를 더했으며, 가요계의 주역의 되겠다는 빅플로의 포부를 함께 담았다.

한편, 빅플로는 14일(화) SBS MTV ‘더쇼’에서 ‘스타덤’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