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김병주 기자] LG전자는 2월 한 달간 코드제로 청소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LG 베스트샵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대상 모델은 싸이킹 8종, 로보킹 9종, 핸디스틱 8종, 침구킹 3종이다.
현재 LG전자는 ▲싸이킹 ▲핸디스틱 ▲침구킹 ▲로보킹으로 구성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다. 코드제로 청소기는 방마다 옮겨 다니면서 코드를 바꿔 끼우거나 선이 엉킬 염려가 없어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청소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LG화학 기술이 적용된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선이 없어도 흡입력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특히 로봇청소기인 ‘LG 로보킹 터보 플러스(VR6480VMNC)’는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딥러닝(Deep Learning) 기술인 ‘딥씽큐’를 적용, 장애물을 스스로 판단해 꼼꼼하고 똑똑하게 청소한다. 기존 ‘LG 로보킹 터보 플러스’ 구매 고객들도 앱을 통해 제품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면 향상된 청소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 제휴카드(법인·기프트·체크·BC카드 제외)를 이용해 기간 안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캐시백은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 지급될 예정이다. /bjh1127@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