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인천 부평에 수준 있는 영수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하다

-효율적인 학습관리 Man To Man 영어 수학 관리시스템

-대회 평가를 통한 학업에 자신감 상승효과








요즘 학원 선택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는 추세이다. 단순히 관련 과목의 지식전달에서 벗어나 체계적인 학습과 주기적인 평가를 통한 학생 개개인의 학습능력을 주체적으로 올릴 수 있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인천 부평에 Man To Man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씨엘에스영어부개올림수학학원인 영수전문학원이 있어 화제이다.


이 학원은 현재 7년째 영수전문학원으로 학생 한명 한명의 학습능력에 맞게 담임강사가 철저히 관리하고, 수준에 맞는 대회 평가를 통해 자신감을 높이고 있다. 그 결과 많은 학생들이 국제고 및 자립고에 들어가는 쾌거를 거두게 되었다. 특히, HMC 수학경시대회 전국권에서 인천 1등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영어는 수준에 맞는 TOSEL시험을 통해 자신감 및 학습관리를 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김지선 원장은 “이제 학원은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학습으로 성적을 올리는 것 이상 꾸준히 학습을 관리하는 커리큘럼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해지고 있어요. 상위 학교에 입학할 때 꼭 필요한 자료가 되기 때문이라고” 강조하였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학원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로 학습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먼저, 영어는 모든 영역을 레벨별로 수업을 실시하며, 특히 문법 특강은 단기간 학습으로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초등영어는 영어에 친숙할 수 있도록 놀이 프로그램을 많이 활용하여 학습효과를 높이고 있다. 중등부는 내신성적 향상을 위해 시험기간에는 보강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수학, 영어 모두 부득이하게 결석할 시에도 철저한 보충수업으로 학부모들의 호응과 실제적인 성적향상으로 그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

이런 듯 학생 개개인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수준별 학습이 뒷받침되어 인천부평에 수준 있는 영수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