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생각을 키우는 교육] 교원그룹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인기몰이... 3D 콘텐츠로 영어 공부도 스스로



교원그룹의 디지털 영어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출시 4개월 만에 5만명의 회원을 유치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고무된 교원그룹은 일주일 무료 체험 기회를 TV 홈쇼핑을 통해 제공한다. 오는 22일 오전10시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에서 첫 생방송이 나간다. 자녀 영어학습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라면 아이와 함께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생방송 중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교원 에듀플래너가 가정을 방문해 레벨 테스트를 실시한 후 일주일 동안 공부할 단계별 교재를 제공한다. 스마트펜으로 교재를 터치하면 연관된 디지털 콘텐츠를 전용 태블릿PC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아이가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3D 스토리 애니메이션·인터랙티브북·3D 롤플레잉 등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또 ‘기초 준비 학습-본 학습-반복 학습-심화 학습’ 순으로 이뤄진 단계별 시스템을 도입해 기초 단어 익히기부터 완성도 높은 표현 능력까지 기를 수 있다. 주 1회 선생님과의 1대1 화상 수업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학부모들은 전용 웹사이트와 앱으로 자녀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콘텐츠와 단계별 학습 시스템으로 아이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실력을 높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능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