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엠에이치다이어트(mhdiet), 염소똥 탈출하는 상쾌 디톡스 감사이벤트 진행

- 엠에이치다이어트와 함께 봄이 오기 전 개미허리 만들기






2017년을 맞아 굳게 결심한 다이어트가 설날을 기점으로 흐지부지 해지는 시기이다. 빼야지 하면서도 입맛과 식욕을 자극하는 맛있는 음식들을 거부하기가 힘들다.

바지위로 삐져나오는 뱃살과 두툼해진 이중턱도 마음에 들지 않지만, 사실 가장 곤욕스러운 것은 화장실문제다. 맛있는 음식은 대부분 고탄수화물 고지방 고열량인데다 식이섬유가 턱없이 부족해서 먹으면 먹을수록 대변을 시원하게 보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이런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은 물은 충분히 먹지 않고, 수분공급을 음료나 커피 등으로 대신하는 경우가 많아 배변이 더욱 힘들어진다. 힘들게 화장실에 가도 염소똥이 전부인데다 그마저 시원하지 않다면 하루 종일 묵직하고 살이 더 찌는 불쾌함에 시달리게 된다.

무엇보다도 장은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가 모여있고, 체내에 쌓인 독소와 유해균을 걸러 혈액으로 흡수되지 못하게 하는 중요한 면역기관이다.


최근에는 대사증후군부터 아토피, 자가면역질환, 암까지도 장과 매우 관련이 깊다는 점이 알려져 장건강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더욱 늘고 있다.

관련기사



하지만 근본적인 식습관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유산균, 요거트, 변비약 등에 의존하는 것은 분명 한계가 있다. 야채와 과일 등의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물을 자주 마시면 좋다는 것을 몰라서 안 하는 것 이 아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겐 시간과 여유가 부족할 뿐이다.

매일 아침 염소똥을 구렁이로 만들어주는 천연식품이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상쾌’는 입소문과 제품력으로 재구매율 97%를 자랑하는 엠에이치다이어트(mhdiet)의 대표 상품이다.

알로에, 다시마, 현미, 녹차, 검정약콩 등이 최적의 디톡스 레시피로 배합되어 하루 한번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엠에이치다이어트(mhdiet)는 회원 2만명 돌파 기념으로 ‘굿바이 염소똥 특급카톡’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복부와 변사진을 카톡으로 보내면 상쾌 4회 체험분을 증정하고, 시원하게 변을 본 인증을 하면 장톡스 7일 프로그램을 추가로 증정한다.



엠에이치다이어트(mhdiet)의 모든 제품은 좋은 천연원료를 첨가물, 방부제, 카페인 없이 저온 가공한 천연 식품이며 남녀노소 모두 섭취 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여성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