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이더, '아딘 윈드스토퍼' 봄시즌 바람막이 출시

아딘 윈드스토퍼아딘 윈드스토퍼






아이더는 봄철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딘 윈드스토퍼 재킷’을 출시했다. 아이더만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선보인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 모멘텀(Momentum)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방풍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3L(Layer)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했다. 덕분에 외부의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동시에 체내에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원활히 배출해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경량 소재에 통기성이 좋은 벤틸레이션 소재를 신체부위 일부에 적용, 활동성을 한층 강화해 변덕스런 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을 모두 담았다.

관련기사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여 도심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봉제선 마감 노출을 최소화한 스타일과 모노톤 배색이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여기에 몸에 딱 맞는 슬림핏 디자인이 더해져 세련된 실루엣은 물론 착용감도 우수하다. 남성용의 경우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등 부분에 웰딩 디테일을 가미해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여성용의 경우 후드부착형으로 메모리 와이어를 내장해 스타일링의 다양성을 높였다. 컬러는 남성용 화이트(White), 잉크(Ink), 차콜(Charcoal) 3종이며 여성용은 화이트(White), 라이트오렌지(Light Orange), 레몬(Lemon) 3종으로 가격은 23만원이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팀장은 “바람막이 재킷은 변화무쌍한 날씨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고기능성 아이템인 동시에 봄이 왔음을 알리는 대표적인 패션의류로 자리잡았다”며 “‘아딘 재킷’은 뛰어난 기능성에 트렌디한 애슬레저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재킷으로 올 봄 도심 속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