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레드벨벳 '루키', 음악 방송 2주 연속 1위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Rookie’(루키)로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은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로 컴백 이후 Mnet ‘엠카운트다운’, KBS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총 9관왕에 올라 막강 걸그룹다운 면모를 재입증했다.


또한 이번 타이틀 곡 ‘Rookie’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중국 유명 음악 차트인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에서도 지난 2일부터 현재까지 19일째 1위를 유지하며 롱런 행진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더불어 오는 21일 낮 12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레드벨벳의 신곡 ‘Rookie’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영상 ‘뮤비욘드’ 2편이 공개될 예정이며,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지난 14일 선보인 1편에 이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상큼발랄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Rookie’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