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G9, '뷰티박스' 시리즈 론칭



G9가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G9뷰티박스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G9SKIN(지나인스킨)과 협업 뷰티박스(사진)를 첫번째로 선보이며 앞으로 2~3탄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G9SKIN은 베리썸 등의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이 지난해 말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첫번째 뷰티박스 프로모션은 20일 오전 9시부터 27일 오전 9시까지 1주일 간 진행한다. 기간 중 월~금요일까지 매일 100개씩 총 5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정상가 대비 76% 할인된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간 중 ID별로 1회 구매 가능하다.


뷰티박스에는 쿠션과 립스틱, 크림 등등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개별 구매 시 G9SKIN 전제품을 각 30%~7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대별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인 생크림’을, 2만원 이상은 ‘인 생크림’, 3만원 이상은 ‘마일드폼’과 ‘인 생크림’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ID 당 1일 1회에 한한다.

배상권 G9 마케팅 실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손을 잡고 뷰티박스를 론칭했다”며 “가성비 좋은 필수 뷰티 제품을 모아 반값 이상 할인가로 한정 판매하는 것인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