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허영지, 日 발렌타인 단독 팬미팅 ‘스위트 타임’ 성료

지난 18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홀에서 ‘영지 발렌타인 팬미팅 2017 스위트 타임(YOUNGJI VALENTINE FANMEETING 2017 ~SWEET TIME~)’이라는 타이틀로 2회에 걸쳐 허영지의 단독 팬미팅이 개최됐다.

지난해 7월 첫 단독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고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팬미팅에서 허영지는 현지 팬들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특별했던 시간들로 가득 채웠다.

/사진 = DSP미디어/사진 = DSP미디어


특히 허영지는 팬들의 질문에 성심 성의껏 답을 해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토크를 이어 갔으며, ‘소원을 말해봐’, ‘노래 맞추기 게임’, ‘상자 안 물건 맞추기 게임’ 코너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팬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또 싱어송라이터 ‘이소가이 사이몬’과 함께 ‘오리온’, ‘바이바이 해피데이즈’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더불어 댄스팀과 카라의 ‘제트코스터 러브(Jetcoaster Love), ‘고 고 썸머(Go Go Summer)’ 등의 무대를 펼쳐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관련기사



이날 허영지는 객석에 내려가 바구니에 든 초콜릿을 선물하고 아이 컨택을 하며 끝까지 팬들을 위한 두근두근 팬서비스를 이어 갔으며, 직접 작성한 발렌타인 카드를 현장에 오신 모든 팬들에게 선물해 더욱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한편, 일본에서의 두 번째 팬미팅을 달콤하게 성료한 허영지는 E채널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에 고정 출연해 거침없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TV조선 예능채널 C TIME의 새 뷰티 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의 MC로도 발탁돼 다양한 뷰티, 패션에 대한 노하우를 허영지만의 통통 튀는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허영지가 MC로 나서는 ‘뷰티사관학교’는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