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황치열X슬기, 오늘(20일) 밤 12시 '남녀의 온도차' 발표! 오래된 연인들의 '공감송'

가수 황치열과 레드벨벳 슬기가 함께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가 공개된다.

황치열은 오늘밤 12시(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를 공개하며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진= 하우엔터테인먼트/사진= 하우엔터테인먼트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입장 차이를 노래한 곡으로, 상대에게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것에 대해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디엄 템포에 일렉 피아노와 기타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연애에 대한 남녀의 입장 차이를 잘 표현한 황치열과 슬기의 보컬 케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케이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이시하고 차분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작곡에는 떠오르는 신에 프로듀서 플로버와 한길이 공동 작업했으며, 작사에는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OST를 히트시킨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황치열은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Fall, in girl’을 통해 기존에 보여준 음악들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한층 젊어지고 가벼워진 모습으로 호평 받았다.

이번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황치열의 걸그룹 프로젝트 3부작의 마지막 음원으로, 그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프로젝트는 마무리되었지만 앞으로 그가 보여줄 또 다른 음악적 행보에 음악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황치열과 슬기가 함께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