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헬로비너스, “여섯 비너스의 미스터리 공개...가장 미스터리한 멤버는 ’여름‘”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영국라이선스패션&컬처매거진<데이즈드앤컨퓨즈드>3월호를 통해 색다른 모습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매혹적인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헬로비너스는 신비로움을 주제로 한 이번화보에서 블랙&화이트의 시크한 의상을입고 카리스마있는 표정연기와 완벽한 포즈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헬로비너스(HELLOVENUS)패션화보 by DAZED헬로비너스(HELLOVENUS)패션화보 by DAZED


이날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올해로 데뷔 6년차를맞는소감을 묻는 질문에 “체감상으로는 아직 신인인것같은데, 요즘 음악방송에서 만나는후배분들이 인사를 할 때마다 어쩔 줄을 모르겠다. 후배가수분들이 많아진 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더욱 잘해야겠다는 생각이든다.(나라) 1년이다르고 2년이다르더라. 매번 배울것들이생긴다.(유영)”고 대답하며 성숙한생각을내비쳤다.

이어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처럼 가장 미스터리한 멤버로는 멤버 전원이 여름을 꼽으며 “여름이는 예측불가하다. 이름이 괜히 여름이 아닐만큼 지칠줄모르는열정과 에너지를가졌다. 팀에활력을불어넣는다”고 대답해 끈끈한 팀워크를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계획을묻자 대중들에게 영원히 미스터리한, 알면알수록 더 궁금해지는 것이 많은 헬로비너스가 되고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끌었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