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정기고X찬열, 듀엣송 '렛 미 러뷰'로 4개 차트 1위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발매 직후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지난 23일 0시 공개된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올레뮤직, 엠넷뮤직, 벅스뮤직, 지니를 비롯 4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로맨틱 보컬’ 로 유명한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를 음악을 접한 리스너들은 “정말 달달한 노래 너무좋다!”, “들으면 심쿵하는 노래이다!”,“이런 랜선 우정 좋은 것 같다.앞으로도 두 분 우정 영원히!”,“이렇게 좋을줄은! 정기고X찬열”,“듣고 또 듣고 들을수록 좋다” 등의 반응이다.

관련기사



정기고의 소속사측은 “두 아티스트의 각별한 친분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그 어떤 콜라보레이션보다 의미가 큰 것 같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정기고,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 이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