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커피메이트’ 윤진서, ‘인생술집’서 신비로운 이미지 벗고 반전 매력 선보인다

일탈 로맨스 <커피 메이트> 윤진서가 바로 오늘, 23일(목) 오후 11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았던 윤진서는 바로 오늘, 23일(목)에 방송하는 [인생술집]에서 그 동안의 신비로운 이미지와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인생술집]의 호스트로 출연하는 윤진서는 녹화 중 직접 뱅쇼를 만들어 MC 신동엽, 탁재훈, 김준현, 에릭남과 함께 마시며 진솔한 토크를 이어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또한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할 서프라이즈 게스트는 윤진서와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공개, 또 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오는 25일(토)에는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오지호&윤진서가 함께 출연, DJ 정찬우, 김태균과 함께 환상의 입담을 자랑한다. 두 배우가 동반 출연하는 [두시 탈출 컬투쇼]는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은 물론,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20일(월) 진행된 언론 시사회 이후 이어지는 언론과 평단의 호평 릴레이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커피 메이트>는 섬세한 시나리오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오지호&윤진서의 설렘 가득한 멜로 호흡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tvN의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커피 메이트>는 오는 3월 1일 개봉, 극장가에 봄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