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마룬 5(Maroon 5) 4번째 가온차트 해외음원상 수상 “우리 진짜 강렬한 신곡 나왔어. 들어 볼래?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밴드’ 마룬 5(Maroon 5)가 한국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팝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마룬 5는 2월 22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제 6회 가온 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돈트워너노우(Don’t Wanna Know)’로 2016년 해외 음원상을 수상했다.‘돈트워너노우’는 작년 후반에 발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지난해 최고의 해외 음원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사진=유니버설뮤직/사진=유니버설뮤직


마룬 5의 보컬 애덤리바인(Adam Levine)은 영상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해외 음원상 트로피를 손에 들고 한국어로 능숙하게 “감사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해 국내 팬들이 마룬 5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를 만들어 주었다.


가온차트 관계자는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올해로 6회를 맞았는데 마룬5의 해외 음원상 수상은 1회부터 지금까지 네 번째”라며 “이렇게 수상소감 영상으로나마 시상식을 빛내준 것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마룬 5가 2014년 정규 앨범 [V] 이후 약 2년 만에 새로 선보였던 새 싱글‘돈트워너노우’는 발매한지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지키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돈트워너노우’의 성공에 이어 지난 주 두 번째 싱글‘콜드(Cold)’를 발매한 마룬 5는신곡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공식 페이스북에 “우리 진짜 강렬한 신곡 나왔어. 들어 볼래?”라며 한국어 포스팅을게재해 국내 언론과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