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백예린, 구름과 열애설, 인스타 게시물 급하게 ‘삭제’ 왜? “회사에 말하고 만나는 편”

백예린, 구름과 열애설, 인스타 게시물 급하게 ‘삭제’ 왜? “회사에 말하고 만나는 편”백예린, 구름과 열애설, 인스타 게시물 급하게 ‘삭제’ 왜? “회사에 말하고 만나는 편”




백예린이 구름과 열애설이 터진 가운데 그의 SNS 또한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24일 백예린은 프로듀서 구름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현재 백예린의 인스타그램 속 게시물들이 대거 삭제된 상황이다.

네티즌들은 “왜 피드 다 사라진건가요(haeu****)” “인스타가 깨끗이 청소되어써(mulbae****)” “헐 다 없어졌어(apri***)”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구름은 백예린의 첫 솔로앨범부터 최근 발매한 크리스마스 앨범까지 작사, 작곡 및 편곡으로 참여한 바 있다.

관련기사



한편,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백예린과 구름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으나 백예린의 소속사 JYP 측은 1시간 만에 열애설을 부인하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2015년 스무 살을 앞두고 백예린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예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백예린은 “솔직하게 회사에 말하고 만나는 편이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백예린은 “인성이 바른 건 기본이고 워낙 노래 연습과 음악을 게을리하지 않으니 회사에서도 크게 문제 삼지 않는다”라며 “회사에서 그런 점에서 있어서 저를 많이 믿어주시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사진=백예린 SNS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