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세라마인,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청담 SSG 등 백화점입점 확대

민감해진 피부에 재생이 필요한 고객의 수요층이 늘어나면서 피부과학화장품인 안진바이오의 세라마인 재생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세라마인(CERAMINE) 재생화장품은 고유의 특허기술과 특허원료로 제조된 천연화장품으로 EWG등급 안전한 원료만 사용한 더마화장품이다.




세라마인은 국내 면세점과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유해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안전한 코스메슈티컬의 고객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세라마인 재생화장품 사용 후 피부결 개선과 피부장벽 강화 등으로 두터운 애용층 증가에 따라 SSG에도 확대입점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청담점 SSG에서는 리뉴얼된 아쿠아편백물광팩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천연유래시트지로 업그레이드 된 아쿠아편백물광마스크팩은 편백나무추출물은 물론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함유로 홍조피부, 여드름피부, 건조피부, 민감피부 등에 탁월한 보습과 진정효과로 물광피부에 효과적이다.



황사,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저자극필링젤로 피부를 필링 후, 마스크팩으로 집중보습관리하는 홈필링&보습프로그램으로 안진바이오 세라마인 연구진은 봄철피부관리를 권고하고 있다. 더불어 효과적인 각질제거 관리방법으로, 반신욕 또는 따뜻한 세안 후 각질이 유연화되고 모공이 확장된 상태에서 저자극필링젤을 사용 후 보습력이 뛰어난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팩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한다.





관련기사



더마화장품 세라마인은 중국 위생허가(CFDA)획득 후 정식 중국수출은 물론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으로 확대 수출이 진행되고 있어 국내판매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