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통큰 악마크림, 5주년 맞아 반얀트리 패키지 경품 쏘다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악마크림이 2017년 런칭 5주년을 기념하며 실시한 '악마크림 5주년 3가지 선물' 이벤트 당첨자에게 반얀트리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케이비퍼시픽의 온라인 브랜드 라라베시에 히트상품인 악마크림은 2012년 수입 메이저 수분크림과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승리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등장했다. 브랜드의 탄탄한 마케팅 기획력으로 런칭 2년만에 누적 판매고 100만개를 돌파, 5년 연속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하며 수십만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오고 있다.


이에 라라베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악마크림 5주년 이벤트'를 통해 응모 구입고객 중 한 명 에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했다. 반얀트리는 남산 전경이 보이는 풀 스위트룸과 스파 마사지로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에게 도심 속 힐링을 주는 호텔로 사랑 받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4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을, 10명에게는 라라베시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을 전달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반얀트리 패키지 이용권의 당첨자는 생각지도 못했던 이벤트 당첨에 기뻐하며 기념촬영 제의를 흔쾌히 수락했다.

수많은 수입 브랜드와 대기업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 5년간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온라인 크림 최초 하루 2만개 완판 신기록, 홈쇼핑 1시간 만에 6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365일 중 245회 온라인 마켓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라라베시 자체 연구진의 개발노력이다.

업계 최초 계절에 따라 촉촉함을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포뮬러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였다. 전 세계에서 4계절 수분크림을 보유한 최초의 브랜드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모든 제품은 출시 전 보습임상테스트까지 진행하여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며 한 번 히트한 상품이 한 시즌을 넘기기 어렵다는 화장품의 불문율을 깨고 5년간 업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둘째, 빠르게 변하는 화장품 시장에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점이다.

관련기사



획기적인 상품기획과 소량생산 구조가 이를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화장품 업계에서 최장기간 시행하고 있는 파격적인 3개월 워런티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온라인 화장품에서 겪는 불만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5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도 매력적이고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면 언제든지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을 수 있다는 온라인 화장품에 새로운 성공케이스를 만든 것이다.




셋째, 스토리 디자인이다.

2017년에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해피뉴이어 에디션'과 발렌타인데이 기념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을 출시하였는데 두 제품 각각 소셜마켓과 공식몰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고객들로부터 '특별한 날에 생각나는 브랜드 라라베시', '스페셜 에디션의 최강자인 것 같다' 라는 반응을 받았다.

라라베시는 위 3가지를 강점으로 세계 시장 진출도 모색하고 있으며 악마크림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와 매력적인 뉴 악마시리즈를 런칭하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뷰티 업계의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주신 악마패밀리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온라인 수분크림 신화를 만들어온 브랜드로서 고객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매력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라라베시 악마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라베시 공식몰이나 포털사이트에서 악마크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