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28일 오늘 조윤희가 KBS쿨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전해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윤희와 이동건의 열애설이 터진 가운데 평소 애정을 드러내 왔던 ‘볼륨을 높여요’ 청취자들에게 직접 이동건과 연애담에 대해 언급을 할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조윤희 측은 “현재로써는 라디오에서 어떤 말을 한다 안 한다 말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지난 26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 신사들’에서 조윤희는 커플 연기를 펼친 이동건과 “실제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마지막 촬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인정된 것이다.
한편, 열애 공개에 앞서 이동건이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부스를 찾아 “이 안에 너 있다”는 명대사로 조윤희와 청취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배우 이동건은 지난해 10월 26일 KBS 쿨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조윤희의 게스트 부탁으로 출연했으며 당시 조윤희는 이동건에게 함께 촬영하고 있는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언급하며 “요즘 이동건 씨 때문에 굉장히 많이 웃는 것 아시냐. 처음에는 진짜 안 웃었는데 억지로 웃으려고 노력해도 안 됐는데”라고 밝혔다.
이어 이동건은 ‘파리의 연인’ 명대사를 인용해 “이 안에 너 있다. 네 맘 속엔 누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 맘 속엔 너 있어라고 말하며 달콤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사진=KBS 조윤희 ‘볼륨을 높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