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광교 파고다주니어, 3월 신학기 수강생 모집



주니어 영어교육 선두주자 광교 파고다주니어어학원이 2017년 교육 방향을 융합인재교육(STEAM) 과 크릴(CLIL) 영어교육 방식 수업강화로 정하고 3월 개강하는 신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강을 통해 파고다주니어는 기존에 진행해온 영어권 국가의 학교 수업 방식에 융합인재 교육을 위한 영어 컨텐츠를 강화하고 북유럽 영어 공교육을 성공적으로 이끈 크릴(CLIL) 수업방식을 지속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우선 초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Elite과정은 파닉스, 4영역 통합수업, 창의력 및 인성 개발 프로젝트, 문화 및 과학분야를 다루는 자연지리학 수업, 픽션 및 논픽션 읽기를 집중으로 하는 온라인 리터러시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초 4~6학년 대상 Master과정은 Reading/Writing/Listening/Speaking 4영역으로 나뉘어 수업이 진행되며 4영역 실력 향상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증명된 크릴 (CLIL- 지식언어통합 학습법)을 활용한다.

중 1~3학년 대상 PIC 중등과정은 국내 및 해외 명문학교 진학할 수 있도록 영어 능력을 최대화하는 영어 지적심화 과정이다. 중1 반과 중 2, 3학년반으로 나뉘어 레벨별로 수업이 진행된다


고1~3학년 대상 PSC 고등부 과정은 내신/수능반과 토플/북미소설반으로 구성돼 있다. 만점을 목표로 하는 내신/수능반에서는 독해, 어휘, 빈출 문법을 수업하며 매시간 복습 테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광교파고다주니어 박진영 원장은 “광교영어학원 파고다주니어는 외국 학교 같은 학습 환경과 담임 시스템을 통해 영역별 4명의 선생님이 한 아이를 전담해 세심한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깐깐한 원어민 교사 선발과 교육을 통해 원어민 교사가 광교 파고다주니어의 교육 목표에 맞는 창의적인 프로그램들을 시도할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은 이런 다양한 수업들을 재밌고 즐겁게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한편 개원한지 1년여밖에 되지 않은 수지영어학원 파고다주니어어학원은 최근 열린 제3회 전국 영어발표대회에서 전국 86명의 본선진출자 중 6명이 주요 상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박진영 원장은 “그간 표면적으로 알고 있었던 파고다주니어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이 실력으로 제대로 입증된 셈”이라며 “수상자들과 합격생 대부분은 매일매일 학원을 오고 싶어 할 만큼 영어를 신나게 즐겼고 결국 그것이 실력으로 연결돼 오늘의 결과를 만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