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페노메코, 오늘(1일) 낮 12시 디럭스 싱글 ‘FILM’ 발매! ‘이것은 진짜다!’

지코, 크러쉬, 딘의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히든 카드’로 알려진 실력파 래퍼 페노메코(PENOMECO)의 신곡 발매가 임박했다.

페노메코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오늘(1일) 낮 12시 페노메코의 새 디럭스 싱글 ‘FILM’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 밀리언마켓/사진= 밀리언마켓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페노메코의 새 싱글 ‘FILM’에는 ‘SMT(So Many Times)’, ‘PNM(Plus And Minus)’, ‘WTF(Went Too Far)’ 등 제목에서부터 페노메코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3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세 곡 모두 각기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페노메코 특유의 독특한 랩핑부터 보컬적인 역량까지 고루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는 페노메코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선공개된 자켓 이미지 역시 독특한 분위기의 이미지와 다채로운 색감으로 눈길을 끌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관련기사



앞서 페노메코는 ‘SMT’, ‘PNM’, ‘WTF’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로 신곡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페노메코는 지난 27일,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 힙합플레이야와 힙합엘이가 주최하는 ‘한국 힙합 어워즈 2017’에서 ‘KHA NEXT’에 선정되며 2017년 힙합 씬에서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임을 증명했다.

페노메코는 ‘Ma Fam’, ‘For you’ 등의 곡들을 통해 독특한 래핑과 뛰어난 음악성을 선보이며 언더 그라운드에서 실력파 래퍼로 인정받아 왔으며, 지난 2015년에는 지코의 ‘말해 Yes or No’의 작사 및 피처링에 참여해 대중적인 인지도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페노메코의 디럭스 싱글 ‘FILM’은 1일 낮 12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