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베틀한복, 결혼식한복대여의 새로운 지평선을 열다



흔하게 생각할 수 있는 디자인에서 벗어난 신선한 스타일의 결혼한복대여를 할 수 있도록 한복대여전문점 베틀한복에서는 만나볼 수 있다.

결혼식이라고 하면 그저 전통적인 디자인만 생각하겠지만, 전통적인 디자인의 한복을 시작으로 스타일리시한 퓨전한복까지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다. 비단 신랑신부 뿐만이 아니라 결혼식 제2의 신부라고 불리우는 양가 어머님들 또한 멋스런 혼주한복을 대여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요즘은 한복도 전통의상에 그치지 않고 이제는 패션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 그래서 결혼식에서도 한복을 패셔너블하게 입고 싶다는 것이 신랑신부들의 이야기라고 한다. 베틀한복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실속없고 겉으로만 거창한 결혼식에서 벗어나고자 혼주한복대여, 한복드레스대여, 신랑신부한복대여 등 다양한 부분에서 한복대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복대여 뿐만이 아니라 신랑은 대여, 신부는 맞춤한복으로 진행, 혹은 신랑신부는 한복대여, 양가어머니는 한복맞춤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한복대여와 한복맞춤을 모두 할 수 있는 결혼한복전문점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아울러, 다른 한복대여점과 차이가 있다면 기성복처럼 디자인별로 빅사이즈한복까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바로바로 확인해서 대여할 수 있다는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베틀한복에서는 결혼한복대여가 필요한 고객과 1:1 맞춤 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퀄리티 높은 결혼식의상을 준비할 수 있는 전국 8개 매장이 운영되며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 등 다양하게 상담예약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