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소년24 박도하, 활동팀 멤버 선정 "뒷걸음질 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

소년 24 박도하가 첫 번째 활동팀의 멤버로 선발됐다.

5일 오후 4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 ‘소년 24 Re:born 세미파이널 1차전(이하 소년 24 세미 파이널)’에서 첫 번째 활동팀 9명이 선발됐다.

/사진=CJ E&M/사진=CJ E&M


가장 먼저 호명된 박도하는 “나머지 소년들에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하자고 말하고 싶다. 사랑하는 가족과 저를 위해 끊임없이 애써주신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여기까지 오는 데 빠른 다리보다는 천천히 뒷걸음질 치지 않는 튼튼한 다리로 앞으로 열심히 달려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해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 24’를 통해 선발된 소년 24는 총 2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매주 ‘소년 24 라이브(BOYS24 LIVE)’를 통해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며 라이브 공연만으로 팬덤을 확장시킨 신개념 공연형 아이돌이다.

관련기사



그 가운데 이날 방송된 ‘소년 24 세미파이널’을 통해 27명의 멤버 중 단 9명이 첫 번째 활동팀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선발된 팀은 향후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KCON 2017 출연을 포함해 음악 전문 프로그램 및 기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소년 24는 27명의 멤버를 유닛으로 나눠 다양한 레퍼토리와 스토리를 담은 공연을 선보이며 기존의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된 모습으로 팬덤을 형성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