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버블 시스터즈, 봄 향기 가득 담은 리메이크 미니앨범으로 컴백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실력파 그룹 버블 시스터즈가 10일 리메이크 미니앨범 ‘Hello! Spring’을 가지고 돌아온다.

파워풀한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일찌감치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한 실력파 그룹 버블 시스터즈는 2003년 데뷔 이래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캐롤 EP 앨범 ‘Holiday dream’을 발매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여전한 저력을 보여준 그들은 다음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이에 이달 10일,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기존의 자신들의 명곡들로 구성된 리메이크 미니앨범으로 돌아오는 버블 시스터즈는 이번 앨범에서 기존의 명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팬들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버블 시스터즈는 기존의 곡들을 리드미컬하고 빠른 템포로 꾸며 따스하면서도 포근한 감성으로 올 봄을 물들일 예정이다. 이처럼 봄바람을 타고 불어온 버블 시스터즈의 명곡들이 리스너들에게 선사할 귀호강에 벌써부터 그들의 앨범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버블 시스터즈의 EP 앨범 ‘Hello spring’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