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플레지어, 전문 번역서비스 ‘P.T.R. 시스템' 선보여



기업전문 번역회사 플레지어가 번역서비스 품질강화를 위해 P.T.R.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P.T.R. 시스템’이란 전문적인 번역(Professional), 일정에 대한 약속(Trust), 그리고 책임감 있는 태도(Relationship&Responsibility)를 뜻하는 번역시스템이다.


플레지어 관계자는 "서비스 초창기에는 번역회사는 번역 일거리를 받아서 번역가에게 넘겨주기만 하는 줄로 오해하시는 고객들이 많았다"면서 "P.T.R. 시스템을 통해 플레지어는 '고객사의 번역팀'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번역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플레지어 정대표는“회사내부 번역팀처럼 완벽하게 밀착해서 업무를 진행할 수는 없다. 하지만 플레지어와 오래도록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기업고객들이 많다는 건, 분명 플레지어만의 차별점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플레지어는 더 나은 서비스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대표는 ”무슨 일을 하든 태도가 중요하다. 그건 개인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가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과 그 결과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며 “믿을 수 있는 번역 품질과 고객에 대한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강하게 내비쳤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