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BF엔터테인먼트, 정보석·윤유선과 전속 계약 체결 "두 배우에 최선 다 하겠다"

배우 정보석과 윤유선이 BF엔터테인먼트에서 새 둥지를 틀었다.

8일 BF엔터테인먼트 김건호 대표는 “이번에 정보석, 윤유선 배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2017년 BF엔터테인먼트가 힘찬 도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팬이었고, 이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대표 연기파 배우 분들과 한 가족이 되니 그 책임감이 더욱 더 커진다”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두 아티스트 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BF엔터테인먼트/사진=BF엔터테인먼트





정보석 배우는 최근 드라마 <몬스터><골든 크로스>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대표작으로는 <지붕 뚫고 하이킥><자이언트><내 마음이 들리니>등으로 지난 30년간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이미지와 선굵은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 온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연기자이다. 현재 MBC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 중에 있으며 그 여세를 몰아 광고, 드라마, 영화 쪽의 밀려드는 출연요청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하고 있다.

관련기사



윤유선 배우는 최근 <쇼핑왕 루이>에서 백마리의 엄마인 ‘홍재숙’ 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대표작으로는 <선덕여왕><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참 좋은 시절> 등이 있고,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단아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현재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엄마가 뭐길래>에서 ‘신사허당’ 캐릭터로 아들 ‘동주’와 딸 ‘주영’과 함께 현실적인 가족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드라마, 영화를 뛰어 넘어 2017년 예능프로그램의 시청률 여신으로 등극한 윤유선의 향후 행보가 기대 된다.

BF(BIG FOREST)엔터테인먼트는 개인재무 및 자산관리 컨설팅 전문회사인 ㈜한독자산플랜의 자회사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 BF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보석, 윤유선과의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영화제작, 매니지먼트, 방송제작, 음반제작 등 종합 문화콘텐츠 사업영역에 자리매김을 하여, 회사의 슬로건이기도 한 ‘큰 숲의 큰 그림’으로 문화콘텐츠 사업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로 진출 할 목표를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