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은형♥강재준, 10년 열애 끝 4월 8일 부부결실 맺는다(공식입장전문)

개그우먼 이은형과 개그맨 강재준이 10년 열애 끝에 4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사진=JDB엔터테인먼트




/사진=JDB엔터테인먼트/사진=JDB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이은형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4월 8일, 10년여 간의 열애 끝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개그계의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다 결실을 맺게 된 두 사람은 현재 작은 행복에도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며 현재 결혼식 진행 상황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은형은 “오랫동안 옆에서 변함없는 사랑과 마음으로 믿음을 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많은 분들께 즐겁고 유쾌한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도록 행복한 가정 꾸리고 예쁘게 잘 살겠다. 지켜봐주세요”라고 예비 신부의 행복함을 전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4월 8일 오후 6시 서울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사진=JDB엔터테인먼트



이하 공식 입장 전문

관련기사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이은형 씨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이은형 씨와 강재준 씨의 사랑을 예쁘게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두 사람이 오는 4월 8일, 10년여 간의 열애 끝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돼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개그계의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다 결실을 맺게 된 두 사람은 현재 작은 행복에도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봄의 신부가 될 이은형 씨는 “오랫동안 옆에서 변함없는 사랑과 마음으로 믿음을 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즐겁고 유쾌한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도록 행복한 가정 꾸리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해 왔습니다.

결혼 소식에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두 사람이 축복된 가정 이룰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은형 씨와 강재준 씨는 결혼 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여러분들께 큰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열심히, 행복하게 사는 모습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