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새학기 신기한 돼지박물관 체험도 가고 ‘아기돼지 삼형제’ 영화도 보자

오는 23일 개봉하는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가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이색 박물관 ‘돼지박물관’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돼지박물관/사진=돼지박물관




/사진=돼지박물관/사진=돼지박물관


영화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말썽쟁이 아기돼지들이 심술꾸러기 늑대로부터 신비의 매직 램프를 지키기 위해 마법의 나라로 모험을 떠나는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아기돼지들은 늑대는 물론 숲속의 갖가지 괴물들에 맞서 용기를 가지고 서로 도우며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간다.

명작동화 [아기돼지 삼형제]에 더욱 짜릿한 모험과 다양해진 캐릭터들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답게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색 박물관과 협업해 올봄 No.1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이색 체험 박물관 ‘돼지박물관’은 돼지 관련 작품 전시실부터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 아이들에게 돼지와 함께하는 하루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다. 색다른 경험을 위해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 중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예매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예고하며 영화와 함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오는 3월 23일 전국 롯데시네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