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인기가요’ 태연 VS 트와이스 ‘인가’에서 1위 자리 놓고 선의의 경쟁

솔로로 우뚝 선 태연과 4세대 걸그룹 트와이스가 ‘인기가요’에서도 1위 자리를 놓고 겨룬다.

오늘(12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로 태연의 ‘Fine’과 트와이스의 ‘KNOCK KNOCK’,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올랐다. 이들 중 트와이스만 생방송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1세대 걸그룹 출신이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선 태연과 4세대 걸그룹 트와이스의 선의의 경쟁이 눈길을 끈다.

/사진=sbs/사진=sbs


트와이스는 태연보다 먼저 컴백해 지난주 ‘인기가요’에서 1승을 거둔 상태. 하지만 ‘믿듣탱’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Fine’의 기세가 만만찮아 과연 트와이스가 ‘인기가요’ 2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와 비투비, B.A.P 등 가요계 컴백 러시도 계속된다. 여자친구는 ‘FINGERTIP’과 ‘바람의 노래’를, 비투비는 ‘MOVIE’와 ‘언젠가’의 무대를 선보인다. B.A.P의 ‘WAKE ME UP’와 ‘DIAMOND 4 YA’, 로미오의 ‘니가 없는데’, 데이식스의 ‘어떻게 말해’, 브레이브 걸스의 ‘Rollin’ 컴백 무대도 전파를 탄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러블리즈의 ‘WoW!’, 홍진영의 ‘사랑한다 안한다’, NCT 드림의 ‘덩크슛’, 빅톤의 ‘EYEZ EYEZ’, 백퍼센트의 ‘어디 있니’, 구구단의 ‘나 같은 애’, SF9의 ‘부르릉’, 비아이지의 ‘1.2.3’, 이달의 소녀 1/3의 ‘지금, 좋아해’와 ‘You and Me Together’ 등이 이어진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