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가 오는 24일(금)부터 새로운 셔플 유닛으로 꾸며질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앞둔 가운데, 어제 13일(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실시된 10차 티켓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콘서트 부문 연간 랭킹 및 일간 랭킹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10차 티켓의 공연 기간은 오는 24일(금)부터 오는 4월 9일(일)까지 3주간 총 18회분으로 지난 5일(일) ’소년24 SEMI FINAL‘ 현장에서 공개된 새로운 셔플 유닛의 공연과 다양한 팬 이벤트를 예고해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어제(13일) 10차 티켓 예매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연간 랭킹과 일간 랭킹 모두 1위를 기록했으며 높은 인기 속에 종영한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콘서트와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봄 대표 음악 축제 ’홀가분 페스티벌‘과 함께 차트에 올라 소년24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소년24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회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 티켓 오픈 때마다 일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콘서트 연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이은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라이브 콘서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더욱 강력하고 글로벌한 팬덤을 구축할 예정으로 앞으로 소년들의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어제(13일) 소년24 라이브 10차 티켓 예매가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 2017년 콘서트 부문 연간 랭킹과 일간 랭킹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많은 성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로운 셔플 유닛이 팬 여러분들 앞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소년들도 완벽한 공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4월 싱글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첫 번째 활동팀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오는 24일(금)부터 새롭게 셔플된 유닛으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