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배우 공승연, 봄 패션 화보로 매력 발산

배우 공승연이 아이올리(aioli)의 패션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의 2017 봄 화보에서 다양한 매력을 공개했다.

배우 공승연배우 공승연




공승연은 이번 화보에서 2017년 트렌드를 반영한 롱한 기장의 텐트 실루엣 깅엄체크 코트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했으며, 봄이 떠오르는 연핑크 칼라의 리본 디테일 와이드 팬츠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결혼식이 많은 봄 시즌을 겨냥한 스타일링도 엿볼 수 있었다. 연핑크 칼라의 레이스 원피스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러플 디테일의 자켓, 플라워프린트의 7부소매 레이스 원피스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 있는 레이스 원피스에 데님을 매치하여 레트로무드의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승연의 매력은 플라스틱아일랜드의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과도 잘 어울렸다. 스카이블루 칼라 블라우스와 네이비 베스트 아이템으로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으며, 기본 일자팬츠와 같이 웨어러블한 투피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원피스나 팬츠에 매치할 수 있는 후드 바람막이 점퍼로 웨어러블한 실용적인 아이템도 엿볼 수 있다.

플라스틱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며 “공승연 원피스, 공승연 코트 등을 활용해 트렌디한 데일리룩 연출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은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5월 방영되는 드라마 ‘써클: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 예정이다.

/서경스타 안신길 기자 sestar@sedaily.com

안신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