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NH농협생명, 제2기 고객패널 모집

NH농협생명이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한 ‘제2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다.

모집대상은 25~45세의 서울과 경기도 지역 거주민이며, NH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 SNS 활동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심사와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온·오프라인에 걸쳐 ▲월별 과제수행(매월 2개 테마로 개인별 과제 배정) ▲아이디어 제안 ▲체험활동(콜센터, FC지점 등)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패널들의 제안과 아이디어는 검토 후 회사 정책이나 서비스 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다. 활동비는 매월 20만원이며 우수 패널들은 별도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고객패널 제도는 NH농협생명이 강조하고 있는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농협생명은 고객패널을 통해 보험소비자들의 요구를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지난해 ‘제1기 고객패널’을 운영하여 750여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고객서비스 전반에 반영한 바 있다.

김기주 NH농협생명 상품영업총괄부사장은 “고객패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여지는 농협생명의 이야기를 들으려 한다”며 ”이 이야기들이 ‘NH고객행복서비스’를 점검하고 발전시키는 좋은 양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영현기자 yhchung@sedaily.com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