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규한, XTM ‘F학점 공대형’ 합류…포스터 촬영부터 조각 비주얼 만개

배우 이규한이 XTM ‘F학점 공대형’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연기력과 예능감을 고루 갖춰 최근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모델 포스가 물씬 느껴지는 XTM ‘F학점 공대형’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XTM ‘F학점 공대형’ 이규한 / 사진제공 = XTMXTM ‘F학점 공대형’ 이규한 / 사진제공 = XTM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시크한 눈빛으로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출연진들과 함께 한 단체 촬영에서는 익살맞은 표정으로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최근 방송중인 tvN ‘집밥 백선생3’을 통해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거듭나고 있는 이규한이 이번 ‘F학점 공대형’에서는 과학 대결을 펼치며 ‘손섹남(손으로 직접 만드는 섹시한 남자)’에 도전한다고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XTM ‘F학점 공대형’은 지난해 파일럿으로 방송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으로, 정규 시즌으로 편성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과학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규한을 비롯한 노홍철, 문세윤의 합류로 발칙한 상상력에 웃음과 재미가 더해진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하는 XTM 새 프로그램 ‘F학점 공대형’은 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