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케이블방송이나 인터넷, 인터넷 결합 상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가입할 수 있게 됐다.
CJ헬로비전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다이렉트(Direct)’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케이블방송 가입자를 유지·확대해오던 기존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인터넷 ·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신청하도록 유도, 중간 과정을 생략해 비용을 줄인다는 취지다.
CJ헬로비전 측은 “이렇게 줄인 비용은 고객의 실질 혜택으로 돌리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강화, 향후 주력 유통 채널로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는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다이렉트샵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품을 추천 받고, 가격도 직접 비교해 보면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이 접수되면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상담원이 전화를 하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3월말까지 온라인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가입 신청시 100% 당첨되는 즉석경품을 지급하고, 가입 후에는 CJ헬로비전의 헬로TV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권 2만원과 CJ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회원은 CJ온마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할인 혜택을 1년 내내 누릴 수 있고, 연회비 2만원에 해당하는 선물패키지, 추가 쿠폰도 제공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