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특별시민' 상큼美 2인방 심은경X류혜영, 'V앱 스팟 라이브'-'컬투쇼' 출격

영화 ‘특별시민’(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팔레트픽처스, 감독 박인제)의 심은경과 류혜영이 8일 오후 1시 30분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와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특별시민’의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선거판에 겁 없이 뛰어든 광고 전문가 ‘박경’ 역을 맡은 심은경과 서울시장 후보 ‘양진주’를 보좌하는 선거 전문가 ‘임민선’ 역을 맡은 류혜영이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쇼박스/사진=쇼박스





개성 있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충무로를 대표하는 20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심은경과 류혜영은 ‘특별시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부터 최민식, 곽도원, 문소리, 라미란, 이기홍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되는 배우들과의 특별 케미까지 영화에 대한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특별시민’의 스팟 라이브는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배우가 실시간으로 네티즌의 질문에 답변하는 Q&A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V앱 스팟 라이브에 이어 8일(토)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서도 심은경과 류혜영을 만나볼 수 있다. 두 배우는 ‘특별시민’ 속 프로페셔널하고 진지한 모습과는 또 다른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말 오후,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훈훈한 분위기 속 펼쳐질 컬투의 재치 있는 입담과 심은경, 류혜영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특별시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특별시민은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