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치명美 철철" 김재중, 日 ‘하퍼스 바자’ 6월호 화보 공개

김재중이 일본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

김재중이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6월호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김재중 /사진=하퍼스 바자 재팬김재중 /사진=하퍼스 바자 재팬




7일 편안한 스타일의 니트부터 치명적인 매력의 수트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화보장인’ 김재중의 화보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표지 속 김재중은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을 한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자유로움이 물씬 느껴지는 그의 모습에 앞으로 그가 펼쳐낼 비상이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화보와 함께 실린 인터뷰에서 김재중은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제대 후 가장 먼저 아시아 투어를 선택한 이유를 비롯하여 공백기 동안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 무대 위에서 팬들에게 받는 에너지, 언젠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을 하고 싶다는 소망 등 솔직한 이야기를 아낌없이 전했다는 후문.

김재중 /사진=하퍼스 바자 재팬김재중 /사진=하퍼스 바자 재팬


한편, 김재중은 지난 1일 대만 공연을 끝으로 제대 후 첫 행보인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재중은 이 투어를 통해 아시아 9개 도시에서 13만 팬들과 마주하며 성공적인 복귀 신고식을 치렀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 활동을 검토 중에 있다. 김재중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날 수 있는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6월호는 오는 20일 발행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