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서울랜드, 야간개장’

서울랜드 17일부터 야간개장 실시

서울랜드는 선선한 밤공기를 즐기며 여유롭게 봄 정취를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야간개장에 따라 4월 17일부터 평일과 일요일에는 밤 9시,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4월 30일까지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오후 4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65% 할인가인 1만2,000원에 제공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키즈파크, ‘판타스틱 키즈월드’ 개최

롯데몰 은평 3,4층에 위치한 롯데월드 키즈파크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처럼 테마를 입힌 봄 시즌 페스티벌 <판타스틱 키즈월드>를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 시즌은 내 아이 주인공 만들기를 테마로 6월 18일(일)까지 진행하며 참여형 공연과, 방송국 미션수행 등 내 아이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월드 키즈파크의 인기 콘텐츠인 공연에 참여하는 ‘언더씨 히어로 킹덤’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씨 앳 나잇’ 오픈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오는 4월 중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통해 신비로운 심해 세계를 보여주는 신규 전시존 ‘씨 앳 나잇(Sea at night)’ 을 선보인다.


‘씨 앳 나잇’ 전시 존은 여타 다른 아쿠아리움에서 볼 수 없었던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인터렉티브하고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체험과 함께 최대 수심 4,500m에서 살고 있는 심해어종을 디지털로 선보이고 실제 발광어종을 특별 전시한다.

관련기사



호텔하나 제주, PWYW 조식 뷔페 시행

제주 중문 관광단지의 호텔하나는 고객이 조식 뷔페를 이용하고, 만족할 만한 가격을 정해서 지불하는 PWYW(Pay-What-You-Want, 자발적 지불) 조식 뷔페서비스를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PWYW는 소비자들이 가격 결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PWYW 서비스는 독일 프랑크푸르트대학의 마틴 내터 박사 등이 세계적인 마케팅 학술지 ‘저널 오브 마케팅’을 통해 발표한 연구 결과에서도 그 효용성이 증명됐다.

페루관광청, 신규 관광루트 선봬

페루관광청은 ‘잉카문명부터 무지개산까지’ 누려볼 수 있는 쿠스코 안데스 지역 내 새로운 관광루트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 페루인의 삶과 전통이 깃든 ‘포마깐치(Pomacanchi)’, ‘산 페드로(San Pedro)’, ‘팔꼬요(Palcoyo)’, ‘우인치리(Huinchiri)’, ‘차우피반다(Chaupibanda)’, ‘코야나케우에(Qollana Quehue)’, ‘초카이우아(Chocayhua)’ 등 7개 지역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관광공사, 태국 관광객 대상 ‘April Snow Festival’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태국 관광객 500명을 대상으로 ‘봄에 즐기는 눈썰매’ 라는 이색 관광소재를 활용한 행사 ‘April Snow Festival’ 을 강원도 후원 하에 용평 리조트에서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April Snow Festival’ 행사는 겨울에만 눈썰매를 탈 수 있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한국의 눈과 꽃을 동경하는 태국 관광객을 타깃으로 하는 스키장 잔설을 활용한 이색 관광 상품이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