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박유천 결혼설? 새벽에 올라온 성지글 소름 “구아이돌 결혼 기사 떠, 어느 기업 딸”

박유천 결혼설? 새벽에 올라온 성지글 소름 “구아이돌 결혼 기사 떠, 어느 기업 딸”박유천 결혼설? 새벽에 올라온 성지글 소름 “구아이돌 결혼 기사 떠, 어느 기업 딸”




박유천(31) 측이 결혼설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 밝힌 가운데 성지글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13일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의 전화통화에서 “결혼설과 관련해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리겠다”고 전했다.

한 매체는 박유천이 올가을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그룹 JYJ 박유천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와 관련된 성지글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유천 결혼 성지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관련기사



이 글은 13일 새벽에 작성된 글로 “내일? 이따? 구아이돌 결혼 기사 떠”라며 “여자는 어느 기업 딸”이라고 적혀 있었으나 박유천이라는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거 박유천 아니냐. 딱 맞네. 오늘 기사 떴잖아”, “박유천 기사다”, “대박이다”,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거 맞으면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고, 지난달 13일 서울중앙지방검찰로부터 성 관련 4개 혐의 무혐의 처분이 내려졌다.

현재 박유천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고, 오는 8월 26일 소집해제로 알려졌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