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아이돌마스터.KR’ 공식 포스터 3종 세트…상큼 발랄 ‘풋풋함이 가득’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이 상큼 발랄한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방송을 10일 앞둔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교차 편성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은 성훈, 박철민과 아이돌 데뷔를 향한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려낼 청춘 드라마이다.

사진=IMX사진=IMX


특히 11명의 소녀들 수지, 영주, 소리, 예은, 하서, 유키카, 민트, 재인, 지슬, 지원, 태리가 과즙매력을 뽐내고 있는 포스터 속에 유일한 청일점 성훈(강신혁 역)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수장다운 아우라를 풍기고 있어 카리스마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분한 성훈과 연습생들이 그려 낼 각양각색 에피소드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IMX사진=IMX


이어 대부분의 출연자가 모두 자리한 17인 포스터에선 교복을 입은 ‘리얼걸프로젝트’가 인상적이다. 825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의 박철민과 정주, 예슬, 코코, 나영까지 풍성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를 꽉 채울 이들이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주목된다.

사진=IMX사진=IMX


마지막으로 숙소에 모여 있는 듯한 ‘리얼걸프로젝트’ 단체 포스터에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데뷔조와 루키조의 살벌한 경쟁구도 보다는 숙소부터 연습실까지 하루 종일 붙어있을 것만 같은 이들의 친밀감과 우정이 느껴지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마냥 화기애애할 것 같은 이들이 극중에선 어떤 관계에 놓여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포스터 촬영 당시 배우들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 웃음이 끊이질 않는 ‘리얼걸프로젝트’는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고 쉬는 시간마다 모여 노래를 부르는 등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더불어 성훈과 박철민은 포스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꼼꼼한 모니터링과 대화로 열정적으로 임했다는 후문.

관련기사



한편, 카리스마 프로듀서 성훈과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철민 그리고 11명의 ‘리얼걸프로젝트’가 출연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아이돌마스터.KR’은 오는 28일 SBS funE 에서 첫 방송되며,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4월 28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한일 동시 방영되며 이후 전 세계 200개국 이상에서 순차 방영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