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제이슨 스타뎀X아기, '입덕미' 뿜뿜 영상

전세계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감독 F.게리 그레이)이 제이슨 스타뎀의 ‘베이비 액션’영상을 공개했다.

박스오피스 1위 질주로 흥행 열풍을 일으키는 중인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분노의 베이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사상 최악의 테러에 가담하게 된 ‘도미닉’(빈 디젤)과 그의 배신으로 팀 해체 위기에 놓인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사진=UPI/사진=UPI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제이슨 스타뎀의 현란한 액션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아기의 모습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해맑게 웃는 어린 아기를 두고 ‘배달 물건을 확보했다’고 전하는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최악의 적에서 패밀리의 멤버가 된 그의 역할과 활약을 궁금케 한다.

관련기사



한 손에 아기 바구니를 들고도 여유롭게 악당을 제압하는 ‘데카드 쇼’의 날렵한 액션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액션 틈틈이 아기를 돌보며 아기와 묘한 케미를 발산하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격한 액션과 대비되는 해맑은 아기의 모습은 그간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선 확인할 수 없었던 모습이기에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 장면은 ‘베이비 액션’이라 불리며 이번 시리즈의 킬링 포인트로 영화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