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박수연, BF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정보석·윤유선과 한솥밥(공식)

배우 박수연이 BF(BIG FORE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BF엔터테인먼트/사진=BF엔터테인먼트




소속사 BF엔터테인먼트는 20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박수연과 함께 일하게 돼 무척 반갑고 기쁘다. 앞으로 연기자의 활발한 연예 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수연은 OCN 본격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구해줘’에서 최순경(최경혜 역)으로 출연이 확정돼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극 중 마을 파출소에 근무하는 순경으로 사이비 종교 집단을 예의 주시하는 선배 경찰 배우 김광규와 함께 콤비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박수연은 실제 경찰행정학과 석사 학위와 2016 머슬마니아X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스포츠모델 여자 클래식 1위와 여자 그랑프리 1위라는 이색적인 경력으로 최순경과 싱크로율을 높이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박수연과 함께 일하게 되어 무척 반갑고 기쁘다. 앞으로 연기자의 활발한 연예 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F(BIG FOREST)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인 정보석,윤유선이 소속되어 있으며 영화제작, 매니지먼트, 방송제작, 음반제작 등을 사업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