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유승민 딸 유담 선거유세 합류, 중국에서도 꽃 미모로 인기 폭발! 재산이 벌써 2억 원?

유승민 딸 유담 선거유세 합류, 중국에서도 꽃 미모로 인기 폭발! 재산이 벌써 2억 원?유승민 딸 유담 선거유세 합류, 중국에서도 꽃 미모로 인기 폭발! 재산이 벌써 2억 원?




유승민 대선후보 딸 유담 씨가 아버지 유승민 후보의 선거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20일 바른정당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유승민 후보의 부인은 이날부터, 딸 유담씨는 대학 중간고사를 마치는 오는 27일부터 지원 유세에 나설 계획이다.

유승민 딸 유담 씨는 동국대학교 법학과에 재학 중이며 중국에서도 큰 주목을 받으며 웨이보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했다.

中 웨이보에는 “한국 대통령 후보 딸”이라는 키워드가 2위를 차지하며 중국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유승민 딸 유담 씨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청순한 분위기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관련기사



지난 2월 유승민 후보는 딸 유담에 관해 “제 딸은 작년 총선 때 나오고, 가족들을 부르냐 마느냐 고민했다. 본인도 굉장히 부담스러워 한다”고 고백했다.

한편, 유담 씨의 재산이 2억 원에 가까운 것으로 신고돼 관심을 더욱 쏠리고 있다.

유승민 후보 측은 “할아버지가 특별한 날마다 주신 용돈을 저축해 모은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