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보안관' 김성균X김혜은X조우진X배정남, 내일(26일) '라디오스타' 출격!

영화 ‘보안관’의 주역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내일(26일)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에서 각자의 개성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로컬 캐릭터로 변신한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유쾌한 입담과 쫀쫀한 케미를 통해 영화만큼이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을 한번에 아우른 ‘라디오스타’의 키워드는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 ‘범죄와의 전쟁’부터 ‘내부자들’ ‘마스터’ ‘응답하라 1994’ ‘밀회’ ‘도깨비’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출연해 솔직하고 시원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주로 강하고 센 캐릭터들을 맡았던 이들이 ‘보안관’에서는 각자의 색을 담은 로컬人 그 자체로 변신, 맛깔나는 사투리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빈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보안관’에서 정의감과 사명감으로 동네를 지키는 보안관 ‘대호’ 역을 맡은 이성민이 출연한 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보안관’다운 넓은 오지랖으로 제작진과 깜짝 전화연결을 한 사실이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군도:민란의 시대’의 조감독이었던 김형주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자 개성적인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의 연기파 캐스팅으로 새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보안관’은 5월 3일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