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원진이펙트, 2017 코스모뷰티 베트남 박람회 성황리에 마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원진이펙트가 지난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2017 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 미용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17 코스모뷰티 베트남 박람회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뷰티&코스메틱 B2B 박람회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싱가폴, 한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참가 및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원진이펙트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동남아 개인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수요와 화장품 판매상들의 끊임없는 러브콜로 인하여 이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였다고 참가 이유를 밝혔다.


이날 전시회에서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하여 워터밤크림, 비타모이스트앰플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바이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관련기사



원진이펙트는 최근 불안정한 동북아 정세에도 불구하고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에서 원진 그룹의 네임벨류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데 타오바오, 쥬메이, 웨이상, 징동 등에서 중국 왕홍들이 주목한 제품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조명마스크팩과 물폭탄, 허니밤마스크팩 제품을 통해 품절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아마존에서 북미 고객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원진이펙트 해외영업팀 신현수 팀장은 “이미 여러 대형 유통망의 러브콜을 받은 상태로, 현지 마케팅 및 우수 거래선을 통해 하반기까지 동남아시아와 북미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며 “코스모뷰티 베트남을 비롯해 앞으로도 국제적 규모의 박람회는 매년 참가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활동으로 세계 여러 나라 바이어와 고객들에게 원진이펙트 제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릴 것이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