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은위’ 이수경, 몰카로 증명한 “순수 여신” 과거 20kg 감량 비법이? “소식하면서 채소”

‘은위’ 이수경, 몰카로 증명한 “순수 여신” 과거 20kg 감량 비법이? “소식하면서 채소”‘은위’ 이수경, 몰카로 증명한 “순수 여신” 과거 20kg 감량 비법이? “소식하면서 채소”




MBC ‘은위’이 이수경이 등장해 순수한 매력을 뽐내며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에서는 배우 이수경을 몰래카메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경은 배우 김재원을 위해 다소 난해한 동작들을 취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며 “순수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배우 이수경은 평소에도 순수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에 각인되었으며 그녀와 함께 했던 연예인들도 입을 모아 “이수경 진짜 순수하다”고 칭찬했다.

과거 배우 송윤아는 “내가 아는 수경이는 너무 밝다”라며 “나이가 그렇게 먹었는데도 너무 때 묻지 않았다. 밝고 순수 그 자체다”라는 말을 더했다..


한편, ‘은위’ 이수경의 다이어트 비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배우 이수경은 과거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으며 체중 20kg을 감량한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배우 이수경의 다이어트 비결은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됐는데, 당시 이수경은 방송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이어트 방법을 조언하면서 ‘다이어트 멘토’라는 애칭을 얻었다.

그녀는 “예전엔 통통했다. 20대 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매일매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소식하면서 채소를 많이 먹고 내가 알아서 조절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20kg을 감량하는 데 1년이 걸렸다. 하루 3시간씩 꼬박꼬박 운동했다”고 독하게 다이어트에 했던 시절을 밝혔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